News
HOME / 라이프

바이크&카라이프를 선도하는 레트로 감성의 카페 ‘2STROKE’

김은솜 기자 20-11-11 14:49 조회수 94

페이지 정보

클라이언트 9 작성일20-11-11 14:49 조회94회 댓글0건

본문

레트로한 감성의 투스트록 전경.

지난 8월 중순 오픈한 신생 바이크카페 ‘2STROKE(투스트록)’은 양평만남의광장(양만장) 바로 옆에 위치해있어 높은 입지적 조건을 지니고 있는 곳이다. 투스트록은 모터사이클과 자동차 유저 모두를 아우르는 테마를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다. 규모는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져있으며 50평 정도의 넓은 실내공간을 자랑한다.

라이더들의 성지 양만장이 바로 옆에 위치해있는 만큼 지리적 이점 또한 크게 보유하고 있다. 특히 강원도 투어 시 꼭 지나가야할 길목에 자리해 춘천, 양양, 속초 등으로 떠날 때 집결지로 이용하기에 매우 용이하다. 

투스트록은 레트로 감성을 주요 테마로 선정한 만큼 감각적인 실내 인테리어가 매우 돋보인다. 핑크색 네온사인이 내부를 가득 비추며 복고풍 소품으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더했다. 주변에서 쉽게 보기 힘든 과거의 굿즈들과 어릴 적 많은 이들이 즐기던 오락기 등 옛날 감성을 자극하는 요소들을 곳곳에 비치해 인테리어를 차별화했다. 또한 2층에는 자동차 운전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시뮬레이터가 마련되어있다. 

투스트록 2층의 카레이싱 시뮬레이터.

투스트록 이필용 대표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했던 경험이 있으며 추후에는 카페 투스트록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바이크 및 카 라이프를 전시할 예정이라고 한다. 더불어 연예인 섭외 등을 통해 라이더들의 흥미를 돋울만한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나갈 계획이다. 또한 투스트록은 바이크 및 차량 등의 신차 정보와 다양한 소식을 전하는 매체 또한 운영 중으로 해당 콘텐츠들은 네이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그니처메뉴 이백버거.

투스트록의 시그니처 메뉴로는 ‘이백버거’가 있다. 소고기 패티가 200g이나 되는 버거라는 뜻에서 이백버거다. 이필용 대표가 캐나다에 거주할 당시 지인들에게 요리해주곤 했던 버거로 많은 고객들이 찾는 메뉴다. 소고기 패티양이 많은 관계로 하나만 먹어도 엄청난 포만감을 느낄 수 있으며 200g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은 100g의 패티가 들어간 ‘백버거’를, 평소 식사량이 많은 고객들은 300g의 ‘삼백버거’를 주문할 수 있도록 다양한 버전의 햄버거 메뉴가 구비되어있다. 

이외에도 이필용 대표만의 레시피로 제작되는 토스트 또한 인기가 많다. 특히 음식 조리 시 조미료를 첨가하지 않아 더욱 건강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다. 추후에는 라면과 돈가스를 추가할 예정이라고 한다. 더불어 커피 또한 고품질의 원두를 사용해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이필용 대표는 “투스트록은 내가 꿈 꿔왔던 공간으로 바이크와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문화 공간을 제공하고 싶었다”며 바이크와 자동차가 공존하는 융합 콘텐츠 제작에 주력할 것이라 전했다. 또한 “투스트록이 이륜과 사륜의 새로운 문화를 제시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서 문화를 만들어나가며 문화를 판매하는 공간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알렸다.

이필용 대표는 라이더들에게 “무엇보다도 항상 안전한 라이딩을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부디 모두 안전에 유념하며 조심성 있는 라이딩으로 함께 오래도록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더불어 “홀로 카페를 방문하더라도 편안하게 나와 직원과 이야기를 나누거나 다른 라이더들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싶다. 동네 구멍가게와 같은 느낌으로 방문해줬으면 한다”고 전했다. 

심야카페 컨셉의 투스트록은 평일은 오전 9시, 주말은 오전 8시에서 새벽 1시까지 운영하며 손님이 많을 시에는 마감시간을 늦추는 등 유동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현재 투스트록은 인스타그램, 네이버 콘텐츠, 밴드 등 다양한 플랫폼을 이용해 홍보에 주력하고 있다. 추후에는 네이버 밴드 페이지 또한 개설할 예정으로 많은 이들의 방문을 바란다고 전했다.

 

주소 : 경기 양평군 양서면 광장옆길 2
전화 : 0507-1445-788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