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HOME / 경제

쇼에이, X-14 AERODYNE TC-4 & GT-AIR2 BONAFIDE TC-8

쇼에이코리아 20-11-11 14:36 조회수 70

페이지 정보

클라이언트 7 작성일20-11-11 14:36 조회70회 댓글0건

본문

SHOEI X-14 AERODYNE TC-4

MotoGP 최고의 로드 레이스에서 꾸준한 기술으로 인정받고 있는 SHOEI 풀페이스 X-시리즈. X-14은 높은 안전성과 함께 최상위 레이싱에서 지원하는 노하우를 총 동원해 기존의 X-시리즈에서 보다 향상되고 모든 면에서 만족을 위해 만들어진 모델이다. X-14는 고속 주행 시 공력 성능 최적화를 도모하기 위해 로어 에어로 스포일러를 설계했으며, SHOEI 자체 풍동 실험을 과학적으로 분석해 쉘 디자인을 완성 시켰다. 또한 기존 X-12와 달리 X-14의 쉴드는 TEAR OFF FILM을 장착할 수 있는 CWR-F가 기본구성이다. CWR-F는 쉴드의 곡률과 두께를 최적화함과 철저하게 광학 특성을 높인 폴리카보네이트 재질의 쉴드로 자연스럽고 선명한 시야를 확보함과 동시에 강성을 높여 고속 주행 시 쉴드의 휘어짐이나 비틀림을 해소했다. QR-E 쉴드 베이스와의 콤비네이션으로 쉽게 분리가 가능하며 가변축 더블 액션기구로 높은 밀착성을 확보했다. X-14의 패드는 센터 패드를 6분할해 모두 독립적으로 교체 할 수 있는 새로운 내피 시스템으로 착용감을 더욱더 높일 수 있게 되었으며, 내피의 소재는 예전부터 호평을 얻었던 흡수, 건조가 뛰어난 “HYGRA”와 촉감이 좋은 기모 소재를 하이브리드로 채용했다. 볼패드는 비상시 헬멧을 벗을 수 있도록 EQRS 시스템으로 이루어져있다. X-14의 벤틸레이션(환풍)은 주행 시 바람을 확실하게 내부로 인도해 열과 습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할 수 있게 설계했으며 전면과 상단에 2개, 턱 부분의 2개의 덕트를 만들었다. X-14의 신규 그래픽 AERODYNE은 입체성이 도드라져 보이게 만든 색감 효과와 기계적인 그래픽디자인으로 X-14의 역동성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GT-AIR2 BONAFIDE TC-8

SHOEI의 프리미엄 투어링 풀페이스 헬멧 GT-AIR2는 이너 선바이저가 장착되어 편의성을 높이며, 공격적이며 세련된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기존의 GT-AIR의 DNA를 계승해 기능성과 쾌적함을 발전시킨 모델이다. QSV-2 선바이저는 기존 GT-AIR에서 5mm의 면적이 확대 바이저 하단부와 아이포트 사이의 햇빛의 침입을 줄일 수 있다. 친 스트랩은 마이크로 래칫 시스템을 채용해 체결 시에는 2개의 이빨이 래칫에 걸려 체결이 확실히 유지되는 안전 설계로 되어 있다. 만일의 사고에 대비한 비상 헬멧 제거 시스템 E.Q.R.S.(Emergency Quick Release System)이 들어가 있고 NEOTEC2와 동일하게 SENA SRL2(GT-AIR전용 모델) 모델이 헬멧 내부에 이질감 없이 장착되어 스마트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그래픽 모델 ‘BONAFIDE’는 선명한 선과 질감이 느껴지는 패턴 그래픽으로 색다른 느낌을 연출한다. 자세한 사항은 쇼에이코리아 고객센터(070-4131-4545)를 통하면 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