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HOME / 경제

아라이 코리아, RX-7X 신규 레플리카 및 퓨어 레이스 모델 출시

서용덕 기자 20-10-12 14:52 조회수 89

페이지 정보

클라이언트 7 작성일20-10-12 14:52 조회89회 댓글0건

본문

아라이코리아는 아라이의 안전성에 대한 철학을 모두 반영한 최고의 풀 페이스 헬멧인 RX-7X의 신규 레플리카 및 퓨어 레이스 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RX-7X Nakagami GP2

RX-7X Nakagami GP2
RX-7X 나카가미 GP2는 세계 최고의 모터사이클 레이스인 MotoGP에 출전하는 팀 LCR혼다‧이데미치의 나카가미 타카기 선수의 레플리카 모델이다. 나카가미 선수가 2019년 그랑프리에서 착용한 레플리카 모델로 그가 거주하는 스페인의 화려한 스테인드글라스를 모티브로 행운의 네잎 클로버를 조합해 화사하면서도 품격있는 레플리카 모델이다.

RX-7X Tatsuki 

RX-7X Tatsuki 
RX-7X 타츠키는 지난해 Moto3 클래스 세계 그랑프리 첫 우승을 차지한 스즈키 타츠키 선수의 레플리카 모델이다. 타츠키는 RX-7X를 기반으로 잉어가 용문을 넘어 용으로 변해 하늘로 승천하는 그래픽과 상서로운 무늬를 함께 담았다. 이 그래픽은 잉어가 중국 황허강 중류의 급류인 용문을 오르면 용이 된다는 전설을 이미지한 것으로 입신과 출세를 상징한다.

RX-7X Kiyonari Trico

RX-7X Kiyonari Trico
RX-7X 키요나리 트리코는 영국 BSB 3차례 챔피언, 스즈카 8내구 레이스 4차례 우승 등에 빛나는 키요나리 류이치 선수의 새로운 레플리카 컬러다. 키요나리 선수의 트레이드 마크인 ‘용’ 디자인에 혼다의 새로운 머신과 팀 컬러 3가지 색상을 혼합한 모델이다.

RX-7X FIM Racing#1

RX-7X FIM Racing#1
RX-7X FIM Racing#1은 국제모터사이클연맹(FIM)에서 공인하는 국제 경기에 필요한 인증 취득을 위해 탄생한 순수 레이싱 헬멧이다. 헬멧 강도는 스넬 규격을 충족하면서 FIM에서 요구하는 규격을 모두 만족하는 모델이다. 강도를 유지하면서 경량화를 실현하는데 성공해 스포일러를 장착해도 일반적인 RX-7X와 동등한 무게를 보여준다.
소재 선정부터 검토하고 섬세하게 소재의 분자 밀도 단위에서부터 조정해 높은 강도를 유지하면서 전도시에는 충격을 흘려내는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정됐다. 또한 초고속 영역을 달리는 라이더를 위해 개발된 RX-7X 레이싱 스포일러는 초고속 라이딩에서 헬멧의 안정성과 목의 자유도를 제공해 라이딩에 집중할 수 있게 도와준다. 

RX-7X은 아라이의 헬멧 기술력과 품질이 집약된 모델로 MotoGP와 WSBK 등 세계 최고 수준의 레이싱 경기에서 선수들이 사용하는 헬멧과 동등한 수준의 제품이다. 가장 높은 안전성을 요구하는 기준으로 개발되었으며 레이스 현장에서 피드백한 최신의 기술이 다수 적용돼 일반 도로에서도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보여준다. 충격을 흘려내는 성능을 추구한 헬멧의 형상은 콤펙트하면서 심플해 어떤 바이크나 라이딩 웨어와의 조합에도 잘 어울린다.
RX-7X Nakagami GP2은 지난 9월 출시됐으며, RX-7X Tatsuki와 RX-7X Kiyonari Trico, RX-7X FIM Racing#1은 10월 중순 출시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아라이코리아(02-2265-522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