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HOME / 경제

전기 스쿠터의 혁신, 2020년 NIU ‘N CARGO’

NIU 20-10-12 15:35 조회수 103

페이지 정보

클라이언트 7 작성일20-10-12 15:35 조회103회 댓글0건

본문

최신 기술과 디자인의 접목으로 고품질 전기 스쿠터를 제작하는 NIU에서 선보이는 2020년식 N CARGO는 혁신적인 모델로서 국내 시장에 자리했다. 

N CARGO는 스포츠, 다이내믹, E-SAVE와 같은 세 가지 주행 모드를 제공해 도심에서 더욱 빠르고 먼 주행이 가능하게 한다. 스포츠 모드에서는 최대 속도와 성능을 발휘하고, 다이내믹 모드는 일상용에 최적화되어있다. 마지막으로 E-SAVE 모드는 장거리 주행에 적합하며 효율성이 뛰어나다. 전후방 유압 완충기로 조절이 가능하며 반응성이 뛰어나고 크루즈 컨트롤로 편안한 주행감 또한 제공한다.

최고속도는 75+㎞/h로 도심과 대로를 쉽게 달릴 수 있으며, 독일 BOSCH 3800w 출력의 모터가 탑재돼 정지 상태에서의 순간 가속을 경험할 수 있다. 28%의 경사 극복, 89%의 전력 변환율로 한층 개선된 주행환경을 자랑한다. 특히 NIU 전매특허의 FOC 컨트롤러가 탑재된 BOSCH 모터는 부드러운 가속과 놀라운 주행경험을 선사한다. 배터리는 업계 최고 수준의 제품이 장착됐으며, 상시 탈부착이 가능한 고성능 리튬-이온 배터리 2개가 탑재됐다. 

N CARGO에 적용된 스마트 기능은 조작 및 주행을 더욱 편리하게 도와준다. 차세대 3.0 텔레매틱스 컨트롤러로 진화한 NIU의 클라우드 ECU는 차량의 각종 정보를 1분 내에도 수십 회 이상 관찰·수집·분석하며 차량의 두뇌 역할을 수행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에게 원격 차량 진단과 GPS 기반 방범 기능을 제공하며 OTA 기능으로 별도의 서비스 스테이션 방문 없이도 무선 통신을 활용해 스쿠터의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가능케 한다. 더욱이 NIU앱을 통해 개인 스마트 스쿠터 관리 또한 가능하다. 클라우드 ECU의 강력한 데이터 기능으로 모바일 앱을 통한 위치, 주행기록, 차량상태, 전력통계 등과 같은 17가지의 차량 모니터링을 실시간으로 할 수 있다. 이밖에도 차량진단, 도난방지경보, A/S 기능이 제공된다.

추가적인 기능으로는 제동 에너지를 배터리 전력으로 전환하는 EBS 에너지 회생 장치, LED 직접 CC FL 등화 구조의 LED 후광 전조등, 핸즈프리 및 자동오프 표시등, 차량을 곧바로 찾을 수 있는 차량 찾기 기능 등이 있다.

N CARGO는 뛰어난 성능의 스쿠터 안전장치 또한 포함한다. 앱을 통해 NIU를 등록하면 차량이 움직일 때 스쿠터에 알람이 울리며 휴대전화로 경고가 전송된다. 또한 정확한 GPS 위치 특정 및 손쉬운 사용법으로 언제 어디서나 스쿠터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상징적인 후광 조명에서 일체형 굴곡 후미등으로 진화를 거친 전면 LED 조명 시스템은 더욱 광범위하고 안전하면서도 효율적인 조명 범위를 제공한다. 또한 360° 조명으로 야간에도 안전한 주행이 가능하다. 비상 제동 시에는 CBS 제동 시스템이 전륜과 후륜 브레이크 디스크에 제동 에너지를 분산해 제동거리를 줄이고 고속 주행 중의 제동에도 도움을 준다. 

NIU는 외부 플라스틱 틀에서 내부 프레임까지 최고의 자재와 기술을 활용한 안전성과 내구성을 자부하고 있다. 스쿠터의 주 장비들은 자동차등급의 방수를 지원하고 있어, 조작, 신호, 전력 케이블 등의 단락 우려가 없으며 230㎜의 도강높이로 우천 시나 설천 시 주행에 안전하다. 

N CARGO의 구매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인에이블인터내셔널 고객센터(02-6238-8555)를 통하면 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