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HOME / 경제

2021년 다양한 새로운 소식으로 찾아올 ‘수오미코리아’

김은솜 기자 20-11-27 09:14 조회수 173

페이지 정보

클라이언트 7 작성일20-11-27 09:14 조회173회 댓글0건

본문

수오미헬멧 공식 수입원 수오미코리아(제이앤제이무역)에서는 자체 개발 제품인 헬멧 살균 및 건조기 ‘하이기어’를 ‘제이앤제이테크놀로지’로서 내년 하절기에 선보일 예정이다. 하이기어는 ‘Hygienic’과 ‘Gear’의 합성어로 위생적인 헬멧 관리를 위한 제품이다.

하이기어는 일반적인 건조 기능뿐만 아니라 살균 기능과 다양한 편의 기능이 복합적으로 적용된 제품으로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돼 많은 라이더들의 관심이 기대가 된다. 현재 하이기어는 인증 및 특허 처리를 진행 중으로 내장 편의 기능의 자세한 사항 및 실물의 대중적인 공개는 어려운 상황이다. 하지만 이번 해에 생산에 들어가며 내년 하절기에 출시 예정으로 헬멧 건조기가 필요한 적기에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하이기어는 대략 15분이면 충분한 건조가 가능하며 모터사이클 헬멧뿐만 아니라 일반 모자, 자전거 헬멧, 복싱기어 등 헬멧의 형태를 띠는 것들은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수오미코리아 홍종구 대표는 “하이기어는 이제까지 보기 힘들었던 제품으로 다소 생소할 수는 있지만 신체에 직접적으로 접촉하는 헬멧의 위생과 관련된 상품인 만큼 많은 라이더들이 찾아주기를 기대하고 있다”며 “첫 출시가 성공적으로 이어진다면 2차, 3차 등 더욱 질 좋은 제품으로 지속적인 개선을 이루어 업그레이드 된 상품을 선보이고 싶다”고 전했다. 더불어 하이기어 런칭 행사 시 초반에는 저렴한 가격대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라고 한다. 출시는 내년 5월쯤으로 바라보고 있다.

홍종구 대표는 “나 또한 라이더로서 모터사이클 경기장 등을 자주 방문하다보니 위생적인 헬멧 관리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꼈다. 무더운 여름철 축축한 헬멧은 너무나도 불편할뿐더러 위생상의 문제가 크다. 하지만 국내 시판 중인 제품들은 대부분 수입 제품으로 가격대가 지나치게 고가로 책정되어있어 합리적인 가격대의 국내 제작 제품을 선보이고 싶어졌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제이앤제이테크놀로지에서는 ‘12V DC TO USB 고속 충전 케이블’을 선보인 바 있다. 기존에는 모터사이클에서 전자 기기의 고속충전을 위해서는 USB 연결 어댑터를 사용해야만 가능했다. 이에 핸들바는 여러 케이블 선으로 번잡해져 미관상 좋지도 않으며 불편함을 겪을 수밖에 없었다. 하지만 제이앤제이테크놀로지에서는 최신기종들(24W)까지 간단하고 안정적으로 충전할 수 있는 컨트롤 어댑터 탑재 다이렉트 케이블을 개발해 선보이며 많은 라이더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가격대가 저렴한 점과 불량률이 거의 없다는 점이 큰 장점으로 이륜차 시장에서 활발하게 사용되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고 한다. 
이번 해 제이앤제이무역은 수오미헬멧뿐만 아닌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수오미헬멧으로는 SR GP 신 모델이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고, SP 커넥트와 식스투 또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식스투 제품은 기존에는 레이싱 분야에서만 인기를 얻어왔지만 이번 해에는 일반 라이더들도 저렴한 가격에 쉽게 접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점에 메리트를 느끼며 많이들 찾곤 해 대중성을 확보했다. 식스투는 이번 겨울 신상품이 출시되어 여전히 많은 라이더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한다.

수오미코리아는 현재 매장 이전을 준비 중에 있다. 내년 3월쯤 강서구로 이전하며 부천, 인천, 청라, 김포, 양천구, 강서구 등지를 타겟으로 잡고 있다고 한다. 140평 정도의 넓은 규모로 이동할 예정으로 더욱 쾌적한 쇼핑이 가능해질 것으로 보인다. 홍종구 대표는 “지금도 차별화된 사업전략을 다양하게 구상하며 열심히 달리는 중이다. 지속해서 높은 질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모두 보유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