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HOME / 경제

2021 CLUB BRP 신모델 공개

바이크원 20-10-08 16:14 조회수 138

페이지 정보

클라이언트 7 작성일20-10-08 16:14 조회138회 댓글0건

본문

세계적인 레저 제품 생산 업체인 BRP사는 지난 10월2일 캔암 온로드 신제품을 소개하는 CLUB BRP를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캔암 온로드 라인업은 라이커와 스파이더 두가지 핵심 모델로 구성된다. 

라이커는 스파이더 보다 저렴한 구매가와 스포티한 디자인 그리고 자동변속기 장착으로 가장 쉽게 즐길 수 있는 삼륜바이크며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제공한다. 

캔암 스파이더는 각종 옵션 및 라이딩 포지션으로 최고사양의 모델인 럭셔리 투어링 RT와 RT-LTD, 크루저 투어링 모델인 F3-LTD와 F3-T 마지막으로 스포츠 크루징 모델인 F3-S로 분류된다. 모두 직렬3기통 1,330cc 엔진을 탑재해 115마력의 최고출력을 발휘한다. 

6단 세미오토 방식이며 후진도 가능하다. 또한 ABS,SCS,TCS 등 다양한 첨단 안전시스템으로 안전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캔암 스파이더 RT와 RT-LTD는 장거리 주행용으로 편안하고 안락함의 진수를 보여준다. 

2021년식 새로운 모델인 SEA TO SKY는 캐나다의 브리티시 콜롬비아의 상징적인 시 투 스카이 하이웨이 (Sea to Sky Highway)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 모델은 력셔리함과 편안함, 편의성이 향상되었고 새로운 휠과 트림, 배지로 독특한 프리미엄 룩을 연출했다. 장시간 라이딩 시 편안하고 안정적인 어댑티브 폼 시트가 특징이며 하이랜드 그린 전용 컬러와 탑케이스, 티타늄 컬러의 휠, 카고백 등이 추가됐다. 새로운 액세서리 옵션에는 조정 가능한 측면 윈드 디플렉터와 LED 조명, 탈착식 LinQ 보관 백이 새로 추가됐다. 이 모델은 2021년 모델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스포츠 크루징 F3-S 스페셜 시리즈에는 스포티한 그릴과 조수석 옵션, 오렌지 프레임 하이라이트, BRP 커넥트 기능을 갖춘 확장된 디지털 계기판, 그라비티 그레이 색상 등이 추가됐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