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HOME / 경제

“RIDE LIKE NO OTHER” 캔암 라이커 랠리

바이크원 20-11-11 14:40 조회수 94

페이지 정보

클라이언트 7 작성일20-11-11 14:40 조회94회 댓글0건

본문

BRP에 따르면  라이커 랠리 라이더 중 54%는 오토바이 입문용으로 선택했고, 성별로는 36%는 여성, 연령대는 만55세 미만이 55%를 차지한다고 밝혔다. BRP 캔암 온로드 대표인 Josee Perreault는 “우린 오픈로드는 누구에게나 열려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숙련된 라이더 또는 라이딩에 입문한 초보, 남자 그리고 여자, 어떤 배경을 가지고 있든지 중요하지 않다. 누구나 주행의 즐거움과 자유로움을 경험할 수 있어야 한다. 우리 제품들은 이러한 생각들이 중심이 되며 다른 브랜드보다 뛰어난 이유다”라고 밝혔다. 

캔암 라이커랠리는 배기량 900cc의 수랭식 직렬3기통 엔진 장착, 최고출력 82마력과 3륜이 주는 안정성, 자동변속기,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속도와 스릴을 추구하는 라이더와 안정성을 추구하는 라이더까지 모두에게 매력적인 바이크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액세서리들로 자신만의 바이크를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라이커랠리는 기어 변경 없이 단순히 스로틀만 비틀면 된다. 쉽고 간단한 작동법과 안정적인 삼륜의 형태로 누구나 다루기 쉽고 즐거운 주행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U-FIT 시스템을 적용해 라이더의 페그는 앞,뒤로 300mm로 조정되고 핸들바는 100mm로 조정 되며 브레이크 페달의 높이도 수직으로 조정되어 라이더의 체형과 라이딩 스타일에 맞게 포지션을 조절할 수 있다. 안정성제어시스템,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 잠김 방지 브레이크 시스템 등 다양한 안전장비와 편의사양이 탑재되어 있어 안전한 주행을 할 수 있게 도와준다. 프리로드가 있는 KYB 서스펜션과 4가지로 설정 가능한 컴프레션 조절 옵션은 라이더에게 최적화된 주행을 선사하며 강화된 림은 공격적인 트레드 타이어를 감싸고 더 높은 내구성과 향상된 핸들링으로 온로드,오프로드 모든 길에 적합한 랠리타이어가 장착됐다. 

3가지 주행모드 (에코,스포츠,랠리) 중 랠리 모드는 VSS 입력 최적화 및 드리프트를 조절할 수 있어 오프로드 주행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강화된 프론트 그릴, 스키드 플레이트, 핸드가드가 장착되어 있고 후미 부분의 맥스 마운트로 더 많은 짐을 보관할 수 있다.  2021년 캔암 라이커랠리의 가격은 1,950만원으로 제원은 캔암코리아 사이트 www.brp.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문의는 캔암코리아(주)바이크원 고객센터(02-2272-2298) 또는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서 “캔암코리아”를 검색한 후 채널을 추가하면 1대1채팅으로 실시간 문의도 가능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